FAQ
  • [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을 하신 경우 , 말씀해주신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이는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경우, 구매 당일 혹은 결제일 전 취소는 바로 승인 취소 도와 드립니다. 다만, 결제일이 지난 이후 승인 취소 요청건은 영업일 기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됨을 알려드립니다. 환불방법은 카드사에 따라 익월 결제 대금에서 환불금액만큼 차감되거나, 카드와 연결된 계좌로 환불 등 이용 카드사에 따라 상이함을 알려 드립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 교환의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되는 제품이기에 변심사유로는 진행 불가능합니다. 2. 반품/환불 규정(주문제작) : 환불금액은 최종결제 금액 기준 반품 및 100% 환불 가능 : 오배송 또는 제품의 구성 및 기능상 제조불량(수리 및 부품교환불가시) / 배송완료 이전 파손 경우 / 배송일 기준 7일 이전 반품 및 환불 불가능 : 수령 이후 단순 변심 / 주문일 기준 1일 이후 / 해외 제조사 주문 완료 이후 불가피하게 환불을 진행 하셔야 하는 경우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해외주문 제작 상품으로 본사가 인수하는 조건으로 구매 상품 주문요청 상태인 경우 위약금 30% 차감 환불, 주문완료 또는 제작중 이후 또는 국내 도착일 이후 총 결제금액의 60% 위약금을 차감하고 그 차액을 환불합니다. *반품/환불 제한 안내 관련 법률에 따라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겅우, 반품/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성품 분실 및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등이 발생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였을 경우 -상품 패키지가 없거나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결제/배송]
    관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최종적으로 결제하신 금액에 제품가/관부가세/배송비/배송보험 등 해외에서 상품 구입 후 국내 도착까지 필요한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추가적으로 설치 및 배치를 원하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 [결제/배송]
    어떤 택배로 배송되나요?

    조명 가구의 경우 해상물류를 이용하여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단, 일부 조명 및 키친 / 테이블웨어는 항공(FEDEX)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고 있습니다. 이는 본사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 출발 시 인보이스(송장번호)를 등록해드릴 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배송과정이 궁금합니다

    [가구]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제품 결제 후 고객주문완료 - 해외 브랜드 제작 주문 - 제작 진행 및 완료 - 해외물류센터이동(이탈리아) - 1차검수 및 재포장 - 배송 - 한국도착통관 - 국내물류센터이동 - 2차검수 - 배송 [조명]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제품 결제 후 고객주문완료 - 해외 브랜드 제작 주문 - 제작 진행 및 완료 - 해외물류센터이동(이탈리아) - 검수 및 재포장 - 배송 - 한국도착통관 - 배송 위와 같은 과정으로 구입하신 상품이 제작되어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결제/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가구의 경우 2~4 개월 , 조명의 경우 1~3개월 , 소품 및 그릇 홈웨어 경우 10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주문제작 특성상 (제작기간은 따로 생각해야합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존재함을 알려 드립니다. 더불어 위 사유로 인해 단순 변심 혹은 주문실수에 따른 제품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기타]
    구매 후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본사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구매 시점으로 부터 2년간(브랜드 자체 보증) 보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