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2024.02.06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설 연휴 기간인 2/9일부터 2/12일까지는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이 불가할 예정이니,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하루 전날인 2/8일 오후 2시까지 고객센터가 정상 운영될 예정이며 이 시간 이후 문의는 2월 13일 화요일에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설 연휴 배송 안내 2024.02.06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설 연휴로 인해 2월 4일 이후 주문 및 배송 일정이 평상시보다 지연될 예정입니다. 슈퍼 배송을 포함한 택배 배송에 해당하는 2월 5일 이후 주문 건은 모두 2월 13일 설날 연휴 이후에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메가세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 2023.12.12

    안녕하세요 바우트입니다. 현재 메가세일로 인해 주문량이 많아, 국내입고된 오더메이드 주문들과 바우트슈퍼 주문들의 배송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석 연휴 배송 안내드립니다. 2023.09.15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2023년 추석 연휴 기간에는 9월 21일(목)부터 일반 택배 발송이 불가하며 추석 연휴 이후 10월 4일부터 일반 택배와 화물 배송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바우트 슈퍼 구매 상품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반 택배 발송 제품은 9월 21일(목)까지 화물 발송 제품을 9월 25일(월) 오전 까지 구매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이후에는 택배 물량 증가로 인해 택배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감사합니다.

  •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2023.09.15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추석 연휴 기간인 9/28일부터 10/3일까지는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이 불가할 예정이니,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하루 전날인 9/27일 오후 2시까지 고객센터가 정상 운영될 예정이며 이 시간 이후 문의는 10월 3일 수요일에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감사합니다.

  •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2023.01.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설 연휴 기간인 1/21일부터 1/24일까지는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이 불가할 예정이니,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하루 전날인 1/20일 오후 2시까지 고객센터가 정상 운영될 예정이며 이 시간 이후 문의는 1월 25일 수요일에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설 연휴 배송 안내드립니다. 2023.01.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2023년 설 연휴 기간에는 1월 17일(화)부터 일반 택배 발송이 불가하며 설 연휴 이후 25일부터 일반 택배 배송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25일 이후에는 택배 물량 증가로 인해 택배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연말연시 고객센터 운영 안내 2022.12.30

    올 한 해 동안 바우트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연말연시 바우트 채널톡, 전화응대 단축 업무 시간 안내해 드립니다. 12월 30일(금) 낮 12시까지 단축 근무로 낮 12시 이후에는 전화응대 및 채널톡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월 2일(월)부터는 [채널톡 오전 9시/ 전화 응대 오전 10시]로 근무 시간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시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2022.09.07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우트입니다 : ) 추석 연휴 기간인 9/9일부터 9/12일까지는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이 불가할 예정이니,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하루 전날인 9/8일 오후 2시까지 고객센터가 정상 운영될 예정이며 이 시간 이후 문의는 9월 13일 화요일에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지노리 구매 공지사항 2022.07.14

    안녕하세요. 바우트에서 지노리 제품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고객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현재 지노리 제품은 약 3개월의 제작 기간을 고지하고 판매하고 있으나, 전 세계적인 코로나 상황으로 원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여 상품을 만드는 주원료의 공급도 매우 불안정한 상황으로 제작 기간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하여 각 국가와 연계되어 제작되는 주원료의 가격이 폭등하여 제작 여건이 매우 어려운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지노리에서는 계획된 일정에 맞춘 제작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원료의 공급 상황에 따라 제품을 만들고, 또 원자재의 수급 상황은 매우 유동적인 상황이라 경우에 따라서는 모든 재료의 공급이 부족하여 공장 가동이 멈추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노리에서는 원자재의 수급 상황에 따라 제품을 최대한 제작한 후에 바우트 물류센터로 발송하기 약 10일 전 배송 관련 정보를 통보하고 있고, 이로 인해 고객님들께 주문을 받은 제품의 구체적인 입고 시기와 배송 일정을 단계별로 안내드리기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기존 판매했던 가격의 지노리 원가 변동이 두 차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 없이 끝까지 공급을 해드리고자 바우트(엘엘엘컴퍼니) 전 직원이 상황을 매일 확인 또 확인하고 있사오니 이에 따른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노리 제품 제작의 어려움으로 많은 고객분들께 예상 기간 이내 배송을 해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하여 브랜드를 대신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바우트 오픈 이전인 작년 11월부터 본사에 주문을 넣은 건들도 최근 몇 달에 걸쳐 나눠 받고 있었고, 그 주문 건들이 계속해서 국내로 들어와 공급 중에 있습니다. 제작에 있어 디테일이 복잡한 제품의 경우 제작 기간이 지연되고 있지만, 반대로 제작이 비교적 쉬운 제품의 경우 주문 기간보다 빨리 공급받아 배송하고 있습니다. 본사에 주문 넣은 제품들 중 일부 모델들이 계속해서 국내로 들어오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브랜드 대신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배송 지연 관련 안내 2022.07.11

    안녕하세요. 바우트입니다 바우트에서 가구 및 소품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고객분들께 양해 안내를 드립니다. 현재 바우트에서 가구 및 소품 주문 상품은 약 2개월 ~ 10개월 이상의 배송(제작포함) 기간을 고지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상황으로 원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여 상품을 만드는 주원료의 공급도 매우 불안정한 상황입니다. 각 브랜드 본사에서는 계획된 일정에 맞추어 제품의 제작을 하지 못하고 주원료의 공급 상황에 따라 제품을 만들고, 또 원자재의 수급 상황은 매우 유동적인 상황이라 경우에 따라서는 모든 재료의 공급이 부족하여 공장 가동이 멈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본사에서는 원자재의 수급 상황에 따라 최대한 제작한 뒤 바우트 창고로 발송하기 약 10일 전에 배송 관련 통보하고 있고 저희가 고객님들께 주문을 받은 제품의 구체적인 입고 시기와 배송 일정을 단계별로 안내드리기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특히 최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하여 각 국가와 연계되어 제작되는 주원료의 가격이 폭등하여 제작 여건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기존 판매했던 가격의 변동이 있었으나 인상없이 끝까지 공급을 해드리고자 바우트(엘엘엘컴퍼니) 전직원이 거의 매일 확인 또 확인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브랜드 본사 제작 여건의 어려움으로 많은 고객분들께 예상 기간이내 배송을 해드리지 못하는 점 브랜드를 대신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위 내용은 전 세계 유통되는 동일한 내용이며 누가 먼저 받고 늦게 받고는 없습니다. 단 브랜드 매장에서 각 브랜드 주요 모델은 소비자의 구매 전 선 오더 들어간 제품이 있다면 먼저 받을 수 있고 바우트는 선 오더 들어간 제품이 없기 때문에 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브랜드 본사 공장에 동일한 조건으로 오더를 넣었을 때 국내까지 받는 기간의 차이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교환/환불 정책 관련 공지사항 2022.07.07

    안녕하세요 바우트 입니다 : ) 1. 교환의 경우,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되는 제품이기에 변심사유로는 진행 불가능합니다. 2. 반품 규정(주문제작) : 반품금액은 최종결제 금액 기준 반품 및 환불 가능 : 오배송 또는 제품의 구성 및 기능상 제조불량(수리 및 부품교환불가시) / 배송완료 이전 파손 경우 반품 및 환불 불가능 : 수령 이후 단순 변심 / 주문일 기준 1일 이후 / 해외 제조사 주문 완료 이후 이 외, 제품의 하자 또는 파손이 발생되어 환불 혹은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바우트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통해 제품 하자 혹은 파손 사진/동영상을 첨부하여 전달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관련 공지사항 2022.07.07

    안녕하세요 바우트 입니다 : ) 바우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유럽 생산 제품으로 배송 기간에 유럽 휴가 기간인 7,8월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유럽 대부분의 회사들은 대략적으로 1-2달 정도의 여름 휴가 기간을 갖고 있어, 7,8월에 가구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 부분 고려하여 일정을 넉넉히 잡은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배송에 최선을 다하는 바우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명/램프 제품 판매 제품 변경 안내 2022.06.30

    안녕하세요 바우트 입니다 브랜드 제조상의 이유로 몇 가지 조명/램프 종류 제품이 판매가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추후 더 좋은 서비스와 가격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월 기획전 진행 안내 2022.06.02

    안녕하세요 바우트 입니다 5월 '스페셜 페스타 기획전' 종료 이후 구매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워 하신 분들이 많아 내부적으로 논의 후 가격 할인을 한달 더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명품 가구 특성상 구매까지 시간적 여유가 필요함을 알고 있습니다. 고민이 되시는 부분들을 채널톡이나 상담 전화로 남겨주시면 항상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월 기획전 관련 공지합니다 2022.05.26

    5월 기획전 이전 구매 고객님 대상 안내드립니다. 구매 당시 가격이 5월 기획전 가격보다 비싸다고 느껴지신다면 재구매 후 기존 구매 건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재구매 시 신규 구매 건으로 처리되어 배송 기간을 늘어날 수 있으며, 신규 결제건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재구매 건은 신규 결제건으로 처리되어 기존 구매 건은 바우트 내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 절대로 기존 구매건으로 번복은 불가합니다.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바우트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2022.05.10

    안녕하세요! 바우트 입니다.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바우트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바우트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10:00~16:30 입니다. (점심시간 12:00~13:30 / 토,일 및 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바우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USM 기획전 조기종료 안내 2022.01.05

    안녕하세요! 바우트입니다. 지난 12월 27일 가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USM 기획전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가 최대한 예측하여 물량 확보하고 진행했지만, 당시 예상했던 수치에 비해 두배가 넘는 폭발적인 주문량에 힘입어, USM 기획전을 조기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1월 말 정식 오픈 시점에 물량 확보하여 다시 한번 합리적인 가격대로 찾아뵐테니 바우트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정상 처리됩니다. * 1/4일 오후 3시 이전에 요청된 스페셜오더 건은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채널톡을 이용해주시면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 USM 주문 지연 안내 2022.01.03

    안녕하세요. 희망찬 임인년 2022년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USM 기획전으로 인해 주문량&문의량이 상당히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연말 휴일과 겹친 관계로, 현지 재고 파악과 주문이 다소 지연될 예정입니다. 주문 현황은 "MY - 쇼핑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스페셜오더 주문 또한 순차적으로 처리중입니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2년 주요 브랜드 가격 인상 안내 2021.12.30

    바우트에 큰 관심 가져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2022년 1월부터 주요 입점 브랜드의 가격이 평균 3~5% 인상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바우트 내 판매가가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인상률은 각 브랜드마다 상이하게 적용될 예정이며, 브랜드 정책에 따라 부득이하게 인상하게 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우트는 최적의 가격과 최적의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서 2022년에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